04
Dec

12월1일 창립 50주년을 맞이한 흥아기연은 11월30일 새로 이전 한 서운 신사옥에서 창립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감안하여 최대한 언택트 방식으로 행사를 진행 함에 따라 시상을 받는 임직원들 외에는 모니터를 통해서 행사진행을 참관하게 되었다. 흥아기연의 50주년은 기존의 창립기념보다 더욱 의미 있는 창립기념의 해로 100년 기업을 향해 새로운 50년을 서운 신사옥에서 새롭게 출발하게 된 것이다. 흥아기연은 코로나로 전세계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계획한 목표대로 매출과 수주달성을 기대하고 있으며 더욱이 올해 520만개의 중소기업 중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의 직원 추천율 부문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어 50주년 행사를 더욱 빛나게 하였다.

흥아기연은 포장산업의 글로벌 일류기업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50주년을 기점으로 새로운  미션 ”우리는 세상의 모든 것을 건강한 가치와 생활에 담아 포장한다”를 선포, 세계 속에서 포장자동화를 선도한다는 포부를 발표했으며 타임캡슐을 제작하여 2020년의 흥아의 현재 모습을 담아 봉인, 10년 뒤인 2030년에 개봉할 예정이다.

SOLUTIONS MACHINES SERVICE COMPANY NEWS EVENTS CUSTOMERS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