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Apr

흥아기연은 2018년2월8일부터 10일까지, 총 3일간 방글라데시에서 개최된 Asia Pharmaceutical Expo에 참가하여, HC 100을 시연하였습니다. HM 600R를 출품한 작년과 달리, 올해는 HC 100을 출품하여 고객들의 또 다른 이목을 끌 수 있었습니다. HC100은 다양한 분야의 소형제품을 카톤으로 포장하는 실속형 기계로, 가격이 경제적일 뿐만 아니라, 분당 최대 100개의 카톤을 생산하기 때문에 투자대비 효율성이 큽니다.

나날이 성장하는 방글라데시의 제약시장에 발맞추어 당사는 끊임없이 기술을 발전시키기 때문에, 현재까지도 좋은 평판과 함께 기술력을 인정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전시기간동안 기계가 안정적으로 고품질의 상태를 유지하였기 때문에, 방문한 고객들의 기계에 대한 만족도가 더 높았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물론 우리와 오랜 시간 함께한 방글라데시 대리점인 Imperial Corp.의 협조 덕분에 성공적으로 전시를 사흘 동안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내년에는 더욱더 발전된 기술을 도입해서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찾아 뵐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바쁘신 가운데 흥아 부스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SOLUTIONS MACHINES SERVICE COMPANY NEWS EVENTS CUSTOMERS CONTACT US